IT일반/기타

델 서비스 센터 기술 문의 방법

ss-pro 2022. 8. 13. 11:14
반응형

1. 델 공식사이트 접속
https://www.dell.com/ko-kr

2. 지원 홈 항목에서 필요부분 조치

지원 메뉴 클릭 . 최신드라이버 패치 or 문제사항 검색 후 조치

3. A/S전화접수
전화문의(080-200-1530) 서비스코드를 사전확인하면 빠르게 지원받을수 있습니다.
서비스코드 : 노트북 뒷면 or 지원메뉴에서 참고

1. 델 공식 사이트 접속
https://www.dell.com/ko-kr  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합니다. 간단히 google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니 구글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겠습니다.

2. 지원 홈 항목에서 필요한부분 조치
지원 홈 메뉴를 선택하면 현재 제품을 자동으로 식별하여 PC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노트북 Inspiron 16 7610이 식별된 부분을 확인이 되며 해당 항목을 클릭합니다.

대부분에 문제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이 최신드라이버를 받아서 패치를 하거나 문제되는 부분을 검색해서 해결하면됩니다.

3. A/S전화접수
그래도 해결이 안될 경우에는 전화문의(080-200-1530)를 합니다. 이때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코드가 필요한데 노트북 뒷면 부분을 확인 하거나 위쪽에 지원화면에 익스프레스 서비스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