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1. 델 공식사이트 접속
https://www.dell.com/ko-kr
2. 지원 홈 항목에서 필요부분 조치
지원 메뉴 클릭 . 최신드라이버 패치 or 문제사항 검색 후 조치
3. A/S전화접수
전화문의(080-200-1530) 서비스코드를 사전확인하면 빠르게 지원받을수 있습니다.
서비스코드 : 노트북 뒷면 or 지원메뉴에서 참고
1. 델 공식 사이트 접속
https://www.dell.com/ko-kr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합니다. 간단히 google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니 구글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겠습니다.


2. 지원 홈 항목에서 필요한부분 조치
지원 홈 메뉴를 선택하면 현재 제품을 자동으로 식별하여 PC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노트북 Inspiron 16 7610이 식별된 부분을 확인이 되며 해당 항목을 클릭합니다.


대부분에 문제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이 최신드라이버를 받아서 패치를 하거나 문제되는 부분을 검색해서 해결하면됩니다.

3. A/S전화접수
그래도 해결이 안될 경우에는 전화문의(080-200-1530)를 합니다. 이때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코드가 필요한데 노트북 뒷면 부분을 확인 하거나 위쪽에 지원화면에 익스프레스 서비스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.

'IT일반 > 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노트북] 발열 및 소음 관련 줄이는 방법 (0) | 2022.09.24 |
---|---|
델 노트북 헤드셋/이어폰 인식안될때 (Inspiron 16 7610) (0) | 2022.08.13 |
7z 압축해제 방법 (0) | 2022.08.10 |
DELL 노트북 Fn키 비활성, 우선 순위 변경 방법 (0) | 2022.07.02 |
줌만 음성 안들리는 경우 조치방법 (1) | 2022.03.30 |